어린이뼈성장,골다공증예방에 좋은 암웨이칼슘제 칼맥./성장통에 암웨이칼슘제

건강

 

나의 아들이 5~6살 때부터 툭하면 발목이 아프다고 했다.

그럴때마다 난 근육통인 줄 알고 멘소래담을 발라 문질러 주곤 했다.

 

그런데 동생으로부터 암웨이칼슘제를 소개를 받고 먹이기 전에 칼슘제 칼맥의 영양제에 대한

세미나를 듣고 먹이기 시작했다.

 

그냥 칼슘제니까 무작정 먹이기보다는 원료등을 알고 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여서 였다,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우리 아들은 한약이나 약국에서 파는 영양제만 먹었다하면 살이 찌기

때문에 일반 영양제는 먹일 수가 없었는데 먹다가 맞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다는 얘기에

더 귀를 기울이게 되었다.

 

아이들이 크면서 발목이나 손목등 아프다고 하는 성장통은 뼈속에 있는 영양분이 고갈되어

 필요하다는 신호이다.

 

특히 초등학교 때 요즘 아이들이 안경을 많이 쓰는 이유도 칼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칼슘이 부족하면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눈에서 먼저 빼오기 때문에 눈이 나빠지는

것이다,

 

먼저 암웨이 칼맥의 원료를 보자,

용기의 표면에 적혀있다.

암웨이 칼맥에는 대체적으로 굴껍질분말과 해조분말이 대부분이라 '써 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그런 굴껍질이 아니라 청정지역의 깊은 바닷속 심해에서

채취한 굴과 해조류이기 때문에 안심이 된다.

그리고 몸에 들어가 흡수되는 칼슘 흡수률이 다른 칼슘제에 비해 무지 높다고 한다.

80%이상으로 기억한다.

 

특히 암웨이 칼맥에는 칼슘외에도 비타민D와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있어서 칼슘을

먹었을때 칼슘을 빨리 흡수할 수 있게 해주고 칼슘이 들어가야 할 곳에 제대로

넣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같이 넣었지만 비타민D와 마그네슘 같은 미량 미네랄이

우리 몸에 많이 좋다는 것은 이미 알려져 있다.

 

일단 원료가 천연재료가 대부분이라 아들이 암웨이 칼맥을 먹고 살이 찌지 않는다.

그리고 한 3년 정도 먹었는데 발목 아프다고 하지를 않는다.

 

암웨이 칼맥은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 두가지가 있는데 큰 사이즈는 360정 들어있고 가격은

72000원이다.

작은 사이즈는 120정 들어있고 가격은 30000원이다.

용법은 1일 2회, 1회 먹을 때 2알 먹으라고 써있지만 아들은 성장기라 아침, 저녁

3알씩 먹이고 있다.

 

 

 

나도 이제 중년인지라 아침, 저녁 1~2알씩 먹고 있다.

골다공증을 예방하려면 미리 먹어서 몸에 칼슘의 비율을 맞춰줘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고 칼슘은 알칼리성이라 몸 속의 산성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암웨이칼맥의 크기는 새끼손톱만 하고 겉 표면이 보기보다 미끄러워서 목에

잘 넘어간다.

 

 

믿을 수 있는 영양제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약국가면 너무나 많은 영양제가 판을 치는데 원료라든가 맞지 않는다고 바꿔주지도

않는 불안감이 해소되었다는거에 크게 만족한다.

 

칼슘의 역할

1, 인체에 들어 있는 미네랄 중 가장 많은 양을 차지한다.

   인체의 90%가 칼슘이고 그 중 99%가 골격(98%), 치아(1%)를 구성하여

   신체골격을 바르게 유지하여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고 충치를 예방한다.

   나머지 1%의 칼슘은 혈액과 체액, 세포 , 근육, 내장, 신경 등에 존재한다.

2, 신경기능, 생리기능, 생명기능을 한다.

3, 정보전달 물질이다.

4, 혈액응고(지혈)작용을 하며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

5, 근육수축과 이완작용을 하여 심장의 규칙적인 박동을 조절한다.

6, 호르몬과 효소의 구성 물질로 생리반응을 활성화한다.

7, 세포막 투과성 조절, 생리 조절기능으로 생리통에 도움이 된다,

8, 천연 신경안정제 역할로 숙면에 도움을 주고 불면증을 완화한다.

9, 체액을 산성에서 알칼리성으로 전환한다.

10, 아토피성 피부염을 예방하고 세포의 신진 대사를 조절한다.

11, 중금속이 뼈조직에 침착되는 것을 막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한다.

12, 철분의 대사 보조 역할을 하여 출산 후 우울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

13, 면역기능을 강화한다.

14, 비타민12의 흡수에 영향을 주고 알츠하이머 발병률을 감소시킨다.

15, 야간에 섭취하면 수면을 돕는다.

 

칼슘은 소량씩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칼슘은 흡수율이 낮아 신체에서 가장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이다.

 

칼슘의 결핍증상

1, 구루병, 골연화증, 골다공증이 걸린다.

2, 심혈관계 질환,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의 원인이 된다.

3, 근육통, 신경통, 요통, 관절염의 원인이 되며 뼈의 성장이 부진하다.

4, 백발, 충치, 월경 전 증상, 월경통이 나타나고 폐 기능이 나빠진다.

5, 혈압상승, 정서 불안증이 오고 지혈이 안 된다.

6, 위산분비 저하, 알레르기, 설사, 피로감, 집중력 저하, 불면증이 생기며

   화장품에 민감해진다.

7, 미숙아 출산, 임신중독증, 유아발육장애가 발생한다.

8, 신장결석이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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