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키 성장 제대로 알아보자.키크는 방법, 키크는 성장법

건강

 

우리 몸은 206개의 뼈로 구성되어 있다.

 

성장판 검사는 10세 이전에는 '손목검사'로

10세 이후에는 '무릎검사'로 진행한다.

 

제2의 급진 성장기를 노려라!

여아이; 초등4학년 만10세 초경 시작 후 일정해지는 2년

남아이; 초등6학년 만12세 전후,,

 

사춘기 되기 3년전부터 칼슘섭취를 충분히 해야 한다,

 

쌍둥이도 환경에 따라 다른곳에서  키 차이가 15cm까지 날 수 있다.

키 성장의 유전적 요인은 23%

 

성장통은 만4세부터 10세 전후 시작한다.

칼슘과 단백질 공급이 필요하다.

 

성장환경

1, 수면

잠잘 때 성장 호르몬 70%이상 분비된다.  저녁 10~2시 사이,,,

면역력 상승효과 및 학습효과 극대화가 가능하다.

어둡고 깊은 수면시 성장 호르몬이 잘 분비된다,

2, 운동

점프운동 (다리 성장판을 수직으로 자극할 수 있는 줄넘기,농구,태권도, 수영)이 효과적이다.

사춘기 때 운동 효과가 최대 14~15배 효과가 있다.

 

3, 스트레스

가급적이면 스트레스를 받거나 항생제 투여 한 동물성을 먹이지 않는다, 

 

4, 습관

가방은 반듯이 양쪽 어깨에 매고,

엎드려서 책 읽는 습관은 버리고,

수면시 모로 자지 않고 대 자고 뻗어서 자기,

슬리퍼 신지 않게 하기,

큰 신발 신지 않게 하기,

장시간 컴퓨터 게임 하지 않기,, 안구 노화가 빨리온다.

긴장된 상태에서는 성장 호르몬 분비가 잘 안된다.

 

5, 영양소 (키성장 31% 영향을 끼친다.)

단백질, 칼슘,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유산균, 물,

단백질은 성장 호르몬의 원료이다.

지방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유산균은 소장에서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준다.

뼈와 99% 칼슘으로 이루어졌다.

 

 

 

 

 

아래의 하트 버튼을 눌러주셔서 잘 보고 간다는

표시를 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