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맛있는집'에 해당되는 글 1건

유한대학 앞 철판트위스트 철판볶음밥집, 부천 맛집, 부천에 싸고 맛있는 볶음밥집,

파는음식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집 옆에 있는 철판볶음밥집으로 갔다.

유한대학교 앞이라서 학생들 상대라 점심시간이 지나면 한가하다는 엄마같은 사장님의 말씀!

그래도 저녁 9시 까지는 영업을 하신다고 한다.

학생들 상대라 월~금요일 까지만 영업을 하시고 방학 때도 쉬신다고 한다.

9년이라는 가게의 역사를 말해주듯이 가게는 허름하지만 정겨워 보인다.

 

 

 여러가지 메뉴의 철판볶음밥이 있지만 이 집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모듬철판볶음밥이라고 한다.

그래서 모듬철판볶음밥으로 3인분을 시켰다.

헐~~ 엄청 싸당~~

아무리 대학생들을 상대로 한다고 해도 이렇게 쌀수가,,,,

 

 

근데 비오는날이나 눈 오는날에는 500원을 할인해서 3000원이란다.

이럴수가~~ 정말 정말 싼데 맛은 어떨려나? 

 

 

 

철판에 양배추와 여러가지 재료가 소스를 뿌려서 푸짐하게 나온다.

 

불을 켜고 소스가 골고루 섞이도록 저어주며 익혀준다.

 

익을 무렵 맛있는 냄새가 장난이 아니다.

빨리 먹고 싶다~~

 

헐~~ 밥을 산처럼 쌓아서 준다.

그러면서 울 아들 덩치를 보더니 모자라면 얘기하라고 한다.

서비스로 더 준다고,,

 

드뎌 밥 투하~

열심히 볶아보자,

 

으~~~~ 너무 맛있어 보여~~~ 빨리 볶아져라~~~얍!

 

요렇게 해서 떠 먹으면 환상의 맛이다.

고기와 오징어와 양배추의 씹는 맛이 입안을 심심하지 않게 해주며 뒤끝이 약간 매콤한것 같으면서도 감칠맛이 있어 배가 부른데도 수저를 놓을 수가 없어~~~  중독될 것 같은 이 맛!

 

 

 

 

 

 

아래의 하트 버튼을 눌러주셔서 잘 보고 간다는

표시를 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역곡3동 | 철판 트위스트
도움말 Daum 지도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